카테고리 없음

영양 섭취 요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아이디어

부천놀고있네 2020. 6. 2. 13:17


영양 섭취 요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아이디어



영양가 있게 먹고 건강해지고 싶은 욕망을 끝까지 이어가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나쁜 습관을 더 나은 습관으로 대체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할 뿐이고, 당신은 이 글에서 새로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최상의 영양을 위해 식품을 선택할 때, 가능한 한 원래의 상태와 유사한 품목을 선택하라.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음식은 당신이 최대한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몰래 더 잘 먹는 방법은 영양가 있는 재료를 일반 음식에 몰래 넣는 것이다.


겉보기에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몸에 해롭지 않아 보이는 음식에 몰래 넣는 것은 식성이 까다로운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지만, 자신의 식단을 조절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흰 콩이나 분유를 쉽게 당신의 구운 제품들 중 몇 가지에 몰래 넣을 수 있다.


당신의 가족 모두가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을 것이고 그들은 그 차이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여행할 때 가방에 단백질 바나 농축 식품을 준비해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최근에 공항에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경비원을 급히 통과하거나, 비행기를 기다리거나, 음식이 없는 비행기에 앉아 있거나.


만약 당신이 에너지 바를 몇 개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다시 땅에 닿을 때까지 당신을 밀쳐낼 것이다.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포장된 음식의 섭취를 반드시 제한하십시오.


전자레인지 식사는 보통 설탕과 지방이 너무 많다.


신선한 농산물과 가장 영양가 있는 고기로 식사를 준비하라.




갈은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를 먹어라.


갈은 칠면조 가슴살은 갈은 쇠고기보다 칼로리와 포화지방이 낮다.


검은 고기는 간 소고기와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흰 고기만을 사용한다.


대부분의 갈은 칠면조 패키지는 흰 살과 검은 살의 조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것은 흰 살코기에 비해 영양학적으로 덜 이상적이다.




가공된 곡물은 전형적으로 통곡물보다 훨씬 맛이 좋다.


흰 밀가루가 제빵사들이 사용하기에 더 좋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통곡물은 일반적으로 과밀 곡물보다 훨씬 더 많은 맛을 제공하며, 섬유질 함량을 통해 소화를 돕는다.




어떤 견과류를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다면 아몬드를 선택하십시오.


이것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단백질 수치를 높이며, 건강한 혈구 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영양가 있는 견과류들이다.


아몬드는 또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견과류 중 하나이다.




유용한 팁은 식사에서 설탕을 제거하고 인공 감미료로 대체하는 것이다.


설탕을 피함으로써 심장 질환과 다른 의학적 우려의 위험을 제한할 수 있다.


대신 스테비아 같은 천연 감미료나 스플렌다 같은 인공 감미료를 선택하라.


당신은 심지어 어떤 것도 다른 것을 말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은 심장 건강을 위한 식단에 필수적이다.


가금류, 두부, 콩 등 고품질의 희박한 단백질 식품을 섭취한다.


게다가, 굽거나 단백질을 튀기지 않고 구워라.


흰 고기가 건강에 좋은 선택이기 때문에 어두운 고기를 먹지 않도록 해라.




이제는 먹는 방식을 바꾸고 더 나은 생활방식을 이끌어야 할 때다.


당신은 건강한 영양 섭취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서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차이를 확실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