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받고 싶으십니까?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부천놀고있네 2020. 6. 2. 13:16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받고 싶으십니까?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평소에 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처럼 느끼는 것은 부자연스럽지 않다.


당신의 직업, 당신의 아이들, 그리고 다른 책임들 사이에서, 모든 것이 약간 압도적일 수 있다.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계속해서 읽으세요.




오늘 내일을 위한 준비는 거의 하지 말고 일어나면 즉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해라.


매일의 수많은 요구와 책임감이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내일의 점심을 준비하는 것이든, 다음날의 복장을 계획하는 것이든 미리 무엇이든 하는 것은 하루 종일 요구했던 것에서 벗어나게 해 줄 것이다.




10점제를 사용하여 당신의 인생에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을 평가하라.


1은 좀 귀찮겠지만, 10은 끔찍할 것이다.


이 방법은 종종 사소한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한 고통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리를 계속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이제 그 요인들이 어떻게 증식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자.


단 3개의 깨진 물건으로 6개의 잠재적인 스트레스 요인이 있다.


이러한 종류의 압력은 단순히 유지 보수와 수리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면 완전히 피할 수 있다.




다른 이름으로 하는 스트레스는 같지 않으니, 그 단어를 너무 많이 쓰지 마! 이 단어는 여러분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를 끊임없이 상기시켜주기 위해서만 효과가 있다; 그것은 스트레스의 새로운 원인이 된다.


말과 마음 속에 그 말이 자꾸 떠오르면 더 감정적으로 눈치채게 되므로, 그 말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선물을 스스로에게 주어라.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의 운동만큼 좋은 것은 없다.


빠른 해결책은 아니지만, 삶을 더 좋게 만들고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무언가를 주기 위한 지속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없애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당신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목, 턱, 어깨, 등이 극도로 팽팽한 근육으로 스트레스를 전달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마사지는 당신을 쉬게 하고 다시 기운을 북돋아 줄 뿐만 아니라, 긴장감을 해소해 줄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침착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음악은 사람을 압도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다.


연구는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서서히 사라지도록 도와줄 다양성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을 적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는 것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다른 사람들과 상의하기를 주저하는 문제가 있다면 더욱 그렇다.


이 일기를 현재 스트레스와의 전투 기록을 위해 사용하고, 나중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상기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미래의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해롭지 않아 보이는 일부 활동은 실제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거나 유발할 수 있다.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 전술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너무 오랫동안 게임을 한다면, 중요한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시간을 줄이고 있을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로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건강하고 회복적인 수면과 규칙적인 간격으로 먹는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필요로 하는 것을 무시하고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 받는 반응은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종종 가족들, 특히 아이들은 그들이 한 일이 당신을 화나게 한 것이라고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한 일환으로, 스트레스를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포함하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현대생활은 속도가 너무 빨라서 압도당할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느낄 때, 여러분이 평화를 찾도록 돕기 위해 이 기사의 제안을 이용하라.